오르세미술관에 있는 프랑스 근대화가들의 主 테마는 그들의 삶에서 찾을 수 있다.
그림 소재가 자신들이 살아가는 행동..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..
거기에 화가들만의 색채를 덧칠한 것 같다..
미술의 형식, 思潮, 이론 등은 중요하지 않다.
화가들이 살았던 그 시대 생활과 자연을 보고 느끼는 것만으로도 만족하는 것을..
#1.
#2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 - '생 세베르, 루앙 항(Port de Rouen, Saint Sever)' 1896년
#3. 이냐스 앙리 장 테오도르 팡탱 라투르(Ignace Henri Jean Théodore Fantin-Latour)
- '들라크루아에게 보내는 경의(Hommage à Delacroix)' 1864년
#4. 에두아르 마네(Edouard Manet)
- '작은 받침대 위에 놓인 모란 꽃병(Vase de pivoines sur piédouche)' 1864년
#5. 에두아르 마네(Edouard Manet) - '가슴을 드러낸 금발여인(La blonde aux seins nus)' 1878년
#6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
- '카리에르-생-드니, 오늘날의 카리에르-쉬르-센(Carrières-Saint-Denis, aujourd'hui Carrières-sur-Seine)' 1872년
#7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 - '고깃덩어리(Le quartier de viande)' 1864년
#8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 - '정박한 범선 루앙부근(Chasse-marée à l'ancre, près de Rouen)' 1872년
#9. 알프레드 시슬레(Alfred Sisley) - '숲 기슭, 시냇가에서의 휴식(Le repos au bord du ruisseau.Lisière de bois)' 1872년
#10. 에두아르 마네(Edouard Manet) - '과일이 있는 정물(Nature morte : fruits sur une table)' 1864년
#11. 에두아르 마네(Edouard Manet) - '부채를 든 베르트 모리조(Berthe Morisot à l'éventail)' 1872년
#12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 - '몽푸코의 수확(Moisson à Montfoucault)' 1875년
#13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 - '하얀 서리(Gelée blanche)' 1873년
#14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
- '밭을 가로지르는 오르막길, 그루에트의 언덕, 퐁투아즈
(Chemin montant à travers champs. Côte des Grouettes, Pontoise)' 1879년
#15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
- '퐁투아즈 에르미타주의 비탈진 언덕(Côteau de L'Hermitage, Pontoise)' 1873년
#16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
- '(봄, 꽃핀 자두 나무 (퐁투아즈의 봄, 정원의 꽃을 피운 나무들)
Printemps. Pruniers en fleurs, dit : Potager, arbres en fleurs, printemps, Pontoise)' 1877년
#17. 카미유 피사로(Camille Pissarro) - '빨간 지붕, 겨울의 마을 풍경(Les toits rouges, coin de village, effet d'hiver)' 1877년
#18. 폴 세잔(Paul Cézanne) - '목 맨 사람의 집(La Maison du pendu, Auvers sur Oise)' 1873년
#19. 폴 세잔(Paul Cézanne) - '에스타크 , 마르세유의 골프 만(L'Estaque , Vue du Golfe de Marseille)'
#20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 - '칠면조(Les dindons)' 1877년
#21. 귀스타브 카유보트(Gustave Caillebotte)
- '(지붕 위의 풍경 (눈온뒤), 눈 내린 지붕(Vue de toits (Effet de neige), dit Toits sous la neige)' 1878년
#22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 - '석탄을 내리는 사람들(Les Déchargeurs de charbon)' 1875년
#23. 에드가 드가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
- 압생트 한 잔(Dans un café, dit aussi l'absinthe (Ellen Andrée et Marcellin Desboutin)
#24. 에드가 드가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
- 다림질하는 여인들(Repasseuses)
#25. 귀스타브 카유보트(Gustave Caillebotte) - '대패질하는 사람들(Raboteurs de parquet)' 1875년
#26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 - '생-라자르역(La gare Saint-Lazare)' 1877년
#27. 클로드 오스카 모네(Claude-Oscar Monet)
- '1878년 6월 30일, 축제가 열린 파리의 몽토르게이 거리(La Rue Montorgueil à Paris fête du 30 juin 1878)' 1878년
#28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 - '조르주 샤르팡티에 부인(Madame Georges Charpentier)'
#29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 - '독서하는 여인(La liseuse)' 1874년
#30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 - '알퐁스 도데의 부인(Madame Alphonse Daudet)' 1876년
#31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 - '그네(La balançoire)' 1876년
#32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 - '제비꽃을 든 소녀(Jeune femme à la voilette)' 1875년
#33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
- '여인의 초상 ,하트만 부인의 초상(Portrait de femme, dit portrait de Madame Hartmann)' 1874년
#34.
#35.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(Pierre-Auguste Renoir)
- 물랭 드 라 갈래트의 무도회(Bal du Moulin de la Galette, Montmartre) 1876년
#36. 에드가 드가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
- '신사들의 경주, 출발 전(Course de gentlemen, avant le départ)' 1862년
#37. 에드가 드가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
- 르 펠르티에 가 오페라 극장의 무용 연습실(Le Foyer de la danse à l'Opéra de la rue Le Peletier) 1872년
#38. 에드가 드가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
- 경마장. 자동차 옆의 아마추어 기수들(Le champ de courses. Jockeys amateurs près d'une voiture)
#39. 에드가 드가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
- '증권거래소의 초상들(Portraits à la Bourse)'
#40. 에드가 드가스 일레르 제르망(Edgar de Gas Hilaire-Germain) - 발레 수업(La Classe de danse)
35. 오르세 미술관(Musée d'Orsay) VI (0) | 2017.11.19 |
---|---|
34. 오르세 미술관(Musée d'Orsay) V (0) | 2017.11.19 |
32. 오르세 미술관(Musée d'Orsay) III (0) | 2017.11.18 |
31. 오르세 미술관(Musée d'Orsay) II (0) | 2017.11.17 |
30. 오르세 미술관(Musée d'Orsay) I (0) | 2017.11.16 |